본문 바로가기
맛집 ::: 전국팔도

부산 시청/연산동 중국집 간짜장 맛집, 모임장소로도 제격 취원!

by 엉성부부 2018. 10. 16.
반응형


무더위가 가고 선선한 바람이 불기 시작 할 때

집에 들어가기 아쉬워 연산동 거제리(거제시장) 근처

맛집을 찾아보다가 가게된 곳!





간짜장이 정말 맛있다고 했지만

저녁메뉴로는 아쉬웠지만 부산 시청 근처에서

정말 유명한 중국집으로 알려진 곳이라

안가볼 수 없었음 ㅋㅋㅋ





이름은 취원!

뭔가 취하기 좋은날이라 생각했는데 이름도 취저ㅋㅋ

알고보니 취원 인기가 많아서 1호점에 이어

2호점까지 오픈했다고 하더군요





뭐든 원조가 더 끌리는 법이기에 전 1호점 방문!

먼저 취원 가격과 메뉴판!

일단 무조건 간짜장은 깔고 들어가자는 마음으로

갔기에 메뉴 하나는 미리 정해져있는 상황





가장 기본적인 세트로 짜장면과 탕수육으로 가려했는데

이렇게 마음먹고 온날엔 변화가 필요하죠

하지만 선택장애가 있는 우리에게 고통의 시간이 흐름...

깐풍기부터 라조기, 팔보채, 양장피....

거기에 고추잡채까지 아 거짓말안하고 5분은 고민한듯





결국 선택한건 유린기 ㅋㅋㅋㅋ

맥주엔 닭이다 싶어 시켰음....너무 단순했음





먼저 주문하고 나온 취원 밑반찬과 칭타오맥주!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짜사이(중국식 김치)도 나와서

무척 만족! 짠맛이 매력적인 짜사이ㅋㅎㅋㅎ





유린기는 튀긴 닭을 소스류와 섞어 먹는 음식인데

너무 맛있어 선택에 후회는 없었지만

좀 더 특별하고 안먹어본 맛을 원했던지라 아쉬움은 있었음

맛은 정말 있었음 ㅋㅋ





이곳 분위기는 뭔가 중국 현지에서 먹는 느낌!
입구에서 부터 느껴지는 분위기가 말해주는데,

이런 분위기때문에 모임장소, 회식장소로도 좋을 것 같음


친구들과 단체로 온 분들이 많았고

원형탁자로 이루어져있어 뭔가 코스요리 먹고싶은

느낌도 강하게 받았음 ㅋㅋ






각설하고 취원에서 간짜장은 진짜 꼭 먹어봐야함

내가 먹어본 간짜장 중 쵝오

지금도 지금이지만 가끔 갑자기 생각날 때 있음ㅜㅜ







연산동 취원가면 다음엔 양장피, 라조기 등

평소에 먹어보기 힘들거나 안먹어본 메뉴로 도전예정


부산 시청/연산동 중국집 맛집 취원

위치는 아래 지도 참gogogo


취원 영업시간 11시30분~23:00분

런치메뉴/세트도 있으니 참고하세욥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