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전국팔도

부산 서면/부전동 회전초밥(스시) 맛집, 가성비와 분위기 갑 장승진스시!

by 엉성부부 2018. 7. 23.
반응형


오랜만에 이틀 연속 포스팅ㅋㅋ

2주전에 방문했던 장승진스시!

연산동에 초밥(스시)집을 찾다가

대부분 문을 닫아서 결국 서면으로 선택!





매번 가던 갓파스시나 미스터스시말고

조금 색다른 분위기의 스시집을 찾던 중

발견한 곳이 바로 장승진스시!





회전초밥이라는 점과 가성비 좋다는 말에

바로 결정했음 ㅋㅋ

일단 회전초밥으로 맛볼 수 있는 초밥(스시)집이

많지않아서 더 끌렸다고 할 수 있음





먼저 가성비라고하면 가격은 어떨지 궁금해하실테니

장승진스시 가겨과 메뉴판을 찍어봤습니다

작아서 돋보기가 필요할것같긴한데,,,,흠ㅋㅋ





먼저 레일 위 초밥은 색깔 상관없이 1900원!

일반 스시집과는 확실히 차이가 나는 가격!

그 외 중간중간 짬뽕, 우동, 모밀, 전복, 한우초밥 등

1,900원 초밥이 아닌 음식들은 음식이 아닌

메뉴이름이 레일위에서 돌아다님 ㅋㅋ





사진에서 보이는 것 처럼 레일 위로

초밥들이 숨 쉴 틈 없이 돌아다님 ㅋㅋ

가격이 저렴하다고해서 아무생각 없이 먹다간

5만원 쓰는 건 일도 아님....





정신 바짝 차리고 접시를 세야함ㅋㅋㅋ

스시를 잘 알지 못하기에 직접 눈으로 보고

선택할 수 있다는 점이 무척 좋았음

분위기도 이색적이라 눈과 입이 즐거운 곳 ㅎㅎ





우린 대략 12접시정도 먹었는데

보통 한 접시당 2P이 들어있는데 간혹

고급진 스시는 1P에 1,900원인 것들도 있음





1P짜리는 2개정도 먹었는데 한입에는 너무 아쉬움ㅜㅜㅜ

여자친구랑 둘이가서 한접시에 2개 나오는 스시로 정해서

서로 맛을 이야기하며 먹는 재미가 쏠쏠함


가성비 좋은 스시(초밥) 맛집을 찾으신다면

눈과 입이 즐거운 장승진스시 추천드림!

서면/부전동 장승진 상세 위치는 아래 지도 참고고싱!

(육회상회 건물 2층!)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