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비 ::: 내돈내산

필그림 서프 서플라이(Pilgrim Surf+Supply) 사코슈 백 구매 후기!

by 엉성부부 2018. 6. 30.
반응형


여름철 나의 패션의 정점(?)을 찍어 줄 녀석 영입!

작년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던 녀석인데

덩치가 큰 나에게는 어울리지 않을것 같아서

일찍 포기했는데 역시나 고민이 되는 아이템들은

배송만 늦어질 뿐 바로 사야한다는걸 다시한번 느낌 ㅋㅋ





사코슈(삿코슈) 백은 여름철에 특히나 유용한 녀석인데

여행갈때도 이만한 가방이 없다고 생각함

일본여행갈때 꼭 써야지 하고 산 녀석 ㅋㅋㅋ





사코슈(sacoche)는 어깨끈이 달려있는 가방인데

필그림(Pilgrim) 이외에도 정말 다양한 브랜드에서

출시 중인 녀석 중 하나임

그레고리, 커버낫, 블랭코브, 반스, 더노스페이스퍼플라벨 등

인기가 실감날 정도로 다양한 브랜드에서 출시 중!





사실 필그림 서프 서플라이 사코슈 후기를 쓰고있지만

더 노스페이스 퍼플라벨 사코슈도 같이 샀음 ㅋㅋ

필그림 사코슈 백은 여자친구에게 선물했고

노스페이스 퍼플라벨 사코슈는 내가 쓸 예정!





노스페이스 사코슈는 나중에 다시 후기 쓸 예정^.^

처음 두가지를 살 때 필그림은 중고나라행 예정이었는데

혹시나하고 여자친구에게 보여줬더니 정말 마음에 들어해서 ㅋㅋ

사진으로 봤을때는 반응이 시큰둥했는데 실물로 봤을 때

너무 좋아해줘서 내가 오히려 기뻤던 ㅎㅎㅎ





작지만 수납공간도 여유있고 앞서 말했 듯

정말 여행갈 때 꼭 필요한 아이템이 바로 사코슈가 아닐까...

여름 휴가 때 일본여행갈 게획인데 꼭 챙겨갈꺼임 ㅋㅋ





끈은 다른 브랜드들과 다르게 알록달록!

길이도 당근 조절 가능ㅎㅎ





끈이 잘 끊어지지 않을까 걱정하시겠지만 튼튼하고

마감도 등산용에서 사용되는 걸이로 되어있어 굿굿






필그림은 브랜드 로고가 정말 이쁘다는 생각을 지울 수 없음

도쿄 갔을때도 방문했었는데 또 가보고싶은....

도쿄 필그림 매장에서 구매 하나하고

스티커 3개정도 무료로 받았었던 기억이....ㅋㅋ

또 도쿄가고싶.....


이상 사코슈 백 후기 끄읕!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