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 카페후기

부산 남천동 카페, 일본 감성 물씬 느껴지는 유니온 커피(Union Coffee)

by 엉성부부 2018. 6. 30.
반응형


오랜만에 찾은 블로그,,

요즘 일이 너무 많아져서 천근만근...

정말 짬이 생겨서 오랜만에 블로그 ㅋㅋ





오늘 글은 6월 초에 다녀온 남천동 유니온 커피!

광안리와도 가깝고 빵천동을 찾는 분들에게

꼭 추천해드리고 싶은 카페 ㅎㅎ





동네카페이지만 일본감성이 느껴지는 카페!

입구엔 서울에서 유명해진 프릳츠커피가 딱!

커피원두도 살 수 있어 좋았음 ㅋㅋ





유니온커피 가격과 메뉴판은 못찍음....(좌절)

블로그 쓰면서 정말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인데

쓰려고 보니 메뉴판이 없을땐 정말 힘빠짐 ㅜㅜㅋㅋ





우린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카페라떼 아이스 주문!

위치 잡고 유니온커피 분위기를 살핌

처음엔 넓은 탁자에 자리를 잡았음






탁자위에 있는 여러 잡지와 책이 눈에 들어옴

작지만 인테리어 소품으로는 이만한게 없는 듯ㅋㅋ

이번 여름휴가 때 교토 계획중인데 교토 책이 딱!

뭐 아직은 희망사항에 불가하지만 꼭 갈 수 있길 ㅜㅜㅜ





큰 탁자에 앉았다가 자리가 나서 다시 벽쪽에 위치한 탁자로 이동!

전체적인 분위기가 일본 느낌과 감성이여서

일본여행을 좋아하는 나에게 딱 좋았던 곳^^






과하지도않고 소소하게 꾸며진 곳이라고할까? ㅎㅎ

위치는 생각보다 애매해서 무더운 여름보다는

날씨가 조금 선선해질 때 가는걸 추천 ㅎㅎ

물론 뚜벅이인 나에게만 적용되지만...


남천동 유니온커피 위치는 아래 지도 참고고!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