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비 ::: 내돈내산

감성 커피잔, 블루보틀커피(bluebottle coffee) 머그컵 구매

by 엉성부부 2018. 5. 25.
반응형


독립하면서 커피를 자주 내려먹는데

이마트 노브랜드에서 산 천원짜리 커피잔에 먹다가

커피는 감성이라는 자기 합리화를 통해

구매하게 된 블루보틀커피(Bluebottle coffee) 머그컵을

해외직구로 구매했습니다....ㅋㅋ





도쿄, 오사카 갔을때 블루보틀은 쳐다도안봤었는데

이제와서야 해외직구로 사는 나를 보니 참 한심...ㅋㅋ

그때 좀 더 저렴하게 사왔어야하는데,,,,,,,,ㅜㅜㅜㅜㅜㅜ





교토 여행을 갈까말까 여자친구랑 가끔 이야기하는데

교토 블루보틀가면 꼭 카페라떼와 머그컵, 텀블러

그리고 원두까지 다 구매해올 생각임 ㅋㅋㅋ

기회가 되면 교토 아라비카도 꼭 가볼 생각임

퍼센트 커피로도 불리던데 % 로고가 인상적인 곳






무튼 이런저런 합리화를 통해 구매하게 된 녀석

사자마자 커피 내려먹을까 고민하다가

오늘은 일단 개봉만해서 주방에 안전히 모셔둠 ㅋㅋ

박스감성마저 이쁜 너,,,,





블루보틀은 뉴욕에서 더 유명한데

왜 일본에는 있고 한국에는 빨리 안들어오는지ㅜㅜ

삼청동에 블루보틀이 입점한다는 소문은 있었는데

소문만 무성하고 아직 들어오지 않아 너무 아쉽...

기다리는 분들이 많은 것 같은데,,,





내가 돈만 있다면 블루보틀을 국내 입점시키고 싶은 마음..

사실 블루보틀 로고는 뭐 별거 없다고 생각하는 1인

정말 단순하지만 파랑색이라는 블루로 보틀을 형상화 한 로고

단순하지만 보면 볼 수록 이쁜 로고ㅜㅜㅜㅋ





이번에 블루보틀커피 머그컵 사면서 드리퍼도 세트로 살까

고민 엄청했는데 일단 다이소 드리퍼로 일단 고고싱하기로ㅋㅋ

감성은 커피잔으로 충분하다고 생각....ㅋㅋㅋ





아직 블루보틀 머그컵 사용을 안했는데

아까워서 쓸 수 있을까?라는 생각부터 먼저듬 ㅋㅋ

그래도 커피 마실때 감성이 중요하니 곧 개시하겠음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