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전국팔도

여긴 진짜 존맛탱 성수동 맛집, 서울숲 누룽지통닭구이!

by 엉성부부 2018. 5. 13.
반응형


전지적 참견 시점 이영자 한방통닭만큼이나

인기가 있는 서울숲 누룽지통닭구이!

여기도 아는 사람만 안다는 곳 ㅎㅎ





옛날통닭은 언제나 진리

나이가 들수록 이런 옛날통닭/통구이가 더 끌림!

밀도가서 빵투어하고 센터커피가서 커피한잔 하고

마지막 숙소 들어가기 전에 들린 곳이 바로 여기!





조금 특별한 메뉴를 찾고있었는데

누룽지 통닭구이는 이름부터 특별해서

여기다 싶어 고민없이 들어간 곳!






총 2층으로 이루어져있는데 1층은 손님이 많이 없어서

조금 걱정했는데, 왠걸,,, 2층에는 사람이 북적북적ㅋㅋㅋ

괜한 걱정을 한듯ㅋㅋㅋ





먼저 서울숲 누룽지통닭구이 가격과 메뉴판!

누룽지통닭 15,000원 / 누룽지파닭 17,000원 / 누룽지양파 17,000원

누룽지콘치즈 18,000원 / 누룽지불치즈 18,000원

누룽지파콘치즈 19,000원 /  누룽지양념 17,000원





기타 사이드메뉴로는

버터갈릭칩, 노가리, 먹태, 반건조오징어, 번데기탕, 콘치즈

황도, 돌판누룽지, 쟁반막국수, 주먹밥 등 메뉴가 다양함

메뉴만 봐서는 대학가 앞에서 파는 술집 느낌 ㅋㅋ






대학생때는 이런 집에서 신입생 환영회 하고 했던거 같은데

무튼 우린 누룽지통닭구이와 생맥주 2잔 주문ㅋㅋ

치킨에는 맥주가 빠질 수 없지!





누룽지통닭구이의 묘미는

통닭구이/통구이 아래 누룽지가 깔려있다는 점

그래서 나오는 양을보고 좀 적다고 느낄 수 있지만

누룽지까지먹으면 양이 생각보다 많음

3명까지도 같이 먹을 수 있는 양?

이걸 두명이서 먹는다고 혼남... 마지막에 조금 남겨서

다음날 어찌나 후회했던지 ㅋㅋㅋ





통닭구이 한입먹고 생맥주 한잔 먹고

심심할때 바삭한 누룽지도 한입 먹으면 정말

입이 즐거워지는 느낌 ㅋㅋㅋ

이걸 먹으니 이영자 한방통닭도 정말 먹고싶어짐





다음 서울여행때는 이영자누님의 맛집리스트를 참고해서

그 곳들만 투어해볼 생각 ㅋㅋ

아마 나같은 생각 하는 사람 많을 듯 ㅋㅋㅋ


성수동 서울숲 맛집, 누룽지통닭구이 위치는

지도 참고고씽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