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 해외여행/국내여행

서울 성수동 숙소(호텔) 추천, 뚝섬/서울숲과 가까운 호텔아띠성수!

by 엉성부부 2018. 4. 18.
반응형


지난주 결혼식이 있어서 다녀온 서울!

오랜만에 1박2일로 다녀온 결혼식이었지만

여행이라는 느낌이 더 강했던 서울 나들이ㅋㅋ





이번엔 어떤 숙소를 잡을까 에어비엔비와 부티크호텔 등

여기저기 알아보다가 성수동이 결혼식장과 가까워서

지하철 역 바로 앞이고 가격도 10만원대라 바로 결제

바로 앞 마을버스는 물론 지하철로 도보 5분 내라서

강남, 어린이대공원, 서울숲, 뚝섬, 압구정(로데오, 가루소글) 등

여행계획을 하시는 분들에게도 좋은 숙소가 될 듯





6층을 배정받았는데 뷰가 좀 아쉬웠지만

가격대비 깔끔하고 아늑해서 정말 만족스러웠음

인테리어는 뭐랄까 서울 한옥마을 느낌이랄까?

한번도 안가봤지만 한국적인 디자인이 곳곳에 있었음






문을 열고 들어가자마자 왼쪽편에 보이는

실내용 슬리퍼! 이런 소소함은 놓칠 수 없죠 ㅋㅋ

그리고 여자친구가 호텔아띠성수를 가장 만족했던 이유 중

하나는 바로 고데기가 있다는 것!





다음날 결혼식이었기에 고데기가 있다는 건 정말 좋은 점!

그리고 여러 숙소 뭐 펜션, 호텔, 모텔 등 다 가봤지만

고데기 있는 숙소는 정말 처음이었음 ㅎㅎ






수면가운과 샤워가운 칫솔, 치약, 샴푸, 바디워시 등

기본적인 것들도 구비되어있습니다

호텔아띠성수 어메니티 구성품은 고급브랜드는 없지만

필요한건 다 갖춘듯한 기분

샤워타올은 스펀지가 아니라 등까지 밀 수 있어 좋았음 ㅋㅋ





사실 어메니티 구성품도 요즘 호텔을 선택하게 만드는

요인 중 하나라 놓칠 수 없는 점!





여자친구가 찍어준 화장실 내부!
거울앞에 받침대가 있는데 이 역시 중요하다더군요

화장할때는 물론 제가 머리 만질때도 여기에

이것저것 펼처놓고 편하게 할 수 있어 좋았음






냉장고엔 물과 기타 음료도 있었음

물은 이동할때마다 하나씩 챙겨가서 모두 해치웠음

오랜만에 서울 나들이라 설레였는데

그 기분을 망치지 않게 해줬던 호텔아띠성수!






서울숲과 뚝섬이랑도 가까워서 좋았는데

우린 서울숲과 성수동 카페거리를 거닐다 왔더랬죠

다른 글들 업데이트는 순차적으로 올려볼께요 ㅎㅎ

서울 성수동 호텔아띠성수 위치는 아래 지도를 참고해주세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