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 카페후기

경주 보문단지 핫플레이스 카페, 부모님도 반한 카페 아덴(Aden)

by 엉성부부 2018. 1. 23.
반응형


올만에 엄마랑 경주나들이!

경주를 특히나 좋아하는 엄마, 그 중에서도

불국사를 무척이나 좋아하셔서 경주 갈때마다

불국사를 가는데 이번엔 다른 코스로 준비해서 갔음ㅋㅋ





일단 맷돌순두부가서 순두부찌개 10분만에 클리어하고

바로 카페 아덴으로 향했습니다.

지난번 여자친구랑 갔던 벤자마스 카페를 가려다

새로운 신상카페를 찾다가 발견한 아덴(Aden)






보문단지 호수 바로 옆에 위치한 아덴은

입구부터 남다른 포스를 품기는....

일단 입구에서부터 기대감이 더 커졌던 카페!
먼저 경주 아덴카페 가격과 메뉴판을 볼까요?





일반 카페보다는 가격대가 높은편입니다.

아메리카노 hot 5,000원 / iced 5,500원

아메리카노 가격만 봐도 여긴 비싸겠구나 싶었죠

저희는 아메리카노 한잔과 자몽티 이렇게 두잔!





커피 이외에도 베이커리(빵) 종류도 먹을 수 있어요

1인 1개만 주문 가능한 빵들도 있었는데

그놈의 순두부가 소화가 아직 안되서 베이커리와

케익은 다음기회로..ㅜㅡㅜ

다음에 꼭 데블스 초코 크로와상을 먹으리






커피 주문하고 기다리면서 1층과 2층을 요리조리 살펴봤어요

뭔가 말로 표현하긴 어렵지만 분위기 정말 최고!

카페 밖으로는 보문단지 호수 뷰가 보여서 커피 맛은 UP!





2층은 1층 규모에 비하면 좁지만 1층보단 2층이 더 끌렸음

하지만 엄마는 1층이 더 좋다고하셔서 결국 1층 창가로ㅎㅎ

2층에서는 1층이 보여서 사람구경하기도 좋을 듯!

평일에 다녀왔는데 주말엔 자리 잡기 힘들듯....






평일에도 사람이 많은데 주말은 오죽하겠나 싶었어요...

엄마는 부산 테라로사(수영)보다 더 만족!

이번 코스는 내가봐도 정말 잘 짠듯 ㅎㅎ






경주 벚꽃피면 보문단지에서 자전거 타고 돌아다니면서

아덴에 들어와 시원한 커피한잔 마셔도 좋겠다는 생각이...

빨리 봄이 왔으면 ㅋㅋ

경주 핫플레이스로 유명한 카페 아덴 위치는

아래 지도를 참고해주셔용용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