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 놀면뭐해

신세계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 입점브랜드 (+폴로, 아페쎄 등)

by 엉성부부 2022. 10. 27.
반응형

파주 헤이리마을에 갔다가 엄마 쇼핑을 위해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에 다녀왔어요! 신세계 아울렛은 여주, 파주, 부산, 시흥 제주에 있고 저는 부산에 이어 2번째로 온 신세계 아울렛이네요 ㅎㅎ 롯데 아울렛을 자주 가다보니 신세계 아울렛이나 현대아울렛에 가면 입점브랜드가 생소하기도 하고 새롭더라구요. 어딜가나 있는 나이키, 폴로, 아디다스, 뉴발란스도 있고! 지난번 포스팅 올린 브룩스도 입점되어있었어요!

 

 

보다 더 자세한 입점 브랜드는 위 이미지나 신세계아울렛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주차장은 넓어서 주차하는데 별 문제는 없었구요. 토요일 저녁에 가서 그런지 사람은 많았어요 ㅠㅠ 오늘 목적은 엄마의 신발쇼핑이기 때문에 저는 그냥 아이쇼핑만 하기로 했어요 히힛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

* 위치 : 경기 파주시 탄현면 필승로 200

* 영업시간:  하절기(5~10월) 10:30 - 21:00 / 동절기(11~4월) 10:30 - 20:30

* 문의 : 1644-4001

* 정기 휴무 : 설날(구정) 및 추석 당일

 

 

입구에서 보이는 레고매장! 레고매장인데 안에 위니비니도 있어서 애들 눈돌아갈 것 같아요 (끄아악)! 작년 부산센텀 신세계백화점에서 남편의 설득에 레고를 20만원이나 구매했던...(다시 돌아가면 절대 안살꺼에요 ^^)

 

 

입점 브랜드가 정말 다양했어요 (제가 사는 지방 대비..? ㅋㅋ)  윗층에는 스타벅스와 한식전문, 일식 등 식당이 있었고 엄마 옷을 사러 닥스매장에서 반팔 카라티를 저렴하게 구매했어요! 원래는 해지스 스트라이프 셔츠를 사러갔는데 저렴한 가격에 반해 반팔 폴로티를 2개나 샀다는.. (엄마의 과감함에 놀랐습니다 ㅋㅋ)

 

 

아페쎼(A.P.C)매장 역시 사람이 붐볐어요.아울렛이 백화점보다는 저렴한 가격이고 매장도 생각보다 넓었습니다. 예전에 부산 롯데프리미엄아울렛 아페쎄 매장에서 바람막이 느낌의 외투를 구매한 적이 있는데 가격은 비싸지만 옷 질이나 디자인이 예쁘긴 하더라구요 ㅎㅎ

 

 

핑크핑크한 가디건도 보고~ 색깔이나 디자인은 예뻤는데 질이 좀 별로였다는.. 왠지 5번 입으면 필 것 같은 재질이었어요. 면으로 된 셔츠나 반팔티는 괜찮았는데 겨울소재 옷들은 가격대비 재질이 좀 아쉬웠습니다.

 


< 아울렛 득템 솔직 후기 >

 

 

신세계아울렛 득템, 폴로랄프로렌(Polo) 멀티패치 자수 후드티셔츠!

오랜만에 부산 기장에 위치한 신세계프리미엄아울렛에 방문해서 폴로 후드티셔츠를 구매했습니다. 자수(패치워크)로 곳곳에 귀여운 무늬들이 가득해서 그냥 지나칠 수 없었어요ㅠㅠ 색상은 스

tikntok.tistory.com

 

파타고니아 마이크로 퍼프 경량 패딩 자켓 후기! (Feat. 롯데아울렛)

늘 백화점에서만 보던 파타고니아 매장을 롯데 아울렛에서 매장을 발견해 들어갔습니다. 평소에는 관심 없던 브랜드 중 하나인데 최근 캠핑과 등산에 관심이 많아지면서 점점 관심이 생기고 있

tikntok.tistory.com

 

장안(정관)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나이키 운동화 저렴하게 득템

기장에 갔다가 돌아오는길에 아울렛으로! 동부산 아울렛가려다가 집 가는 길에 있는 장안엔 위치한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으로 향했음 나만 그런지 모르겠지만 동부산이랑 부산 프리미엄 아울

tikntok.tistory.com

 

롯데아울렛에서 득템한 여성 폴로(polo) 청바지

롯데아울렛만 가면 늘 가는 코스는 폴로>나이키>아디다스! 이번에 유니클로에서 산 청바지 과감하게 다 버리고 폴로에서 청바지를 질렀습니다. 폴로 청바지로 라인이 많은데 저번에 산 청바지

tikntok.tistory.com


 

 

그 다음 폴로매장! 폴로에서 생각보다 많이 구매했는데 ㅋㅋ 언니랑 엄마랑 각자 하나씩 득템했어요~ 가을/겨울 시즌이다보니 여름옷이 초초초저렴하게 판매했는데 질이 좋은 면티를 3만원 초반대에 구매했습니다! 폴로는 매장 구석구석 구경하다보면 득템할 수 있는게 많은 것 같아요.

 

 

오홋 저것은 파리 생제르망 과 RRL(더블알엘)! 폴로에서 더블알엘을 보다니 넘 신기했어요~ 한 코너에 더블알엘이 모여있었는데 옷들이 다 예쁘더라구요. 맘에드는 바지가 있어 입어보려고 했는데 대기가 거의 100명.... 폴로에서 옷 구매하실 분은 미리 탈의실 앞에서 대기신청하시길 추천드려요(카톡으로 안내 알림옵니다!)

 

 

벌써 밤이되었고 ㅋㅋㅋㅋ 쏘카로 간거라 1시간 연장했습니다. 연장한 이유는!! brooks(브룩스)매장과 ecco(에코) 매장이 있었어요. ecco(에코)는 프랑스 여행때 본 브랜드인데,, 발 편한 신발로 유명하다고 하더라구요~ 아울렛에 있는건 처음봤네요. 엄마는 결국 여기서 본인스타일의 반부츠를 구매했어요. 기존에 락포트를 신었는데 락포트 매장갔다가 에코매장오니 신발이 넘 예쁘고 고급스럽고 편하더라구요.

 

 

그리고 brooks(브룩스)! 인터넷으로 신발을 구매했었는데 알고보니 의류들도 많더라구요. 신발은 확실히 인기많은 사이즈는 다 품절이었고 ㅠㅠ 옷들도 거의 품절이었어요. 브룩스 매장에 곧 철수한다고 하던데 괜히 늦게 알아서 아쉽네요~ 그래도 여기서 운동할 때 입는 반팔티를 무려 8,000원에 구매하고! 회색 맨투맨 티셔츠를 30,000원 정도에 득템했어요~ 요즘 내 최애옷 ㅋㅋㅋㅋ 

728x90

댓글